Sunday, August 29, 2010

사랑 ( H는 전자 난 난 y를 )


누군가가 몇 번이나 당신은 그냥 말을 내 마음까지 오지도달라고하면 일단 당신이 내 마음을 떠난 적이 없어요, 난로 아직 완벽하게 처음에 내가 기억 온건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을보고, 나는 여전히 그럴수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 미국 우르 저에게 ..에게 일어난 최고의 순간을

나는 많은 몇 몇 달 또는 몇 일 또는 헤어져야 봐야 최악! 기억, 사랑은 준비가되면, 당신이 .. 이제 혼자가 아니거야

난 그 진정한 사랑은 항상 집에 갈 길을 찾은 내 자신을 설득, 당신은 나와 함께 동화의 끝에있을 것입니다. <3

내 하루가 정말 잘 .. 처음 제가 생각했다 원인 너라고 시작했습니다.

그렇게되면 내가 잘못, 제대로 호흡을하지 않는 것 그게 당신이 안보이는데 느낀다.

그게 네 이름으로 전화를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, 딱 그것은 너무 특별한 소리가 만들 수있는 사람 한명, 당신은 내 발렌타인   ♥ 입니다

나는 당신이이와 완전히 사실을 알고 싶어요! 지퍼가 안 나는하지만 그것을 말하는거야 ... 내가 사랑에 빠졌다는 걸 믿습니다.  (:  (:

지금은 하루를 꿈꾸고있어 다시 처음으로 꿈을 꾸고 내가 당신과 우리가 얘기를 처음봤을  :)   ♥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